어머니랑 운동가기전에,

오랜만에 외식을 하기로 해서,

점심때 명일동 맛집으로 알려진, 고급한정식맛집 '산수고원' 다녀왔어요 ^^

 

제가 급하게 먹느라 ㅋㅋㅋ

모든 메뉴를 사진으로 다 못 찍었네요 ㅠㅠ

 

일부분만 보여드릴 듯~

 

일단, 결론은 엄청 배부르고 이것저것 골고루 먹어서,

엄마도 기운이 날 정도라고 하니깐요 ^^

정말 또 가고 싶어지더라구요.

이거 홍보 아니고 정말 개인적으로 만족했어요 ~

 

한정식이 코스가 2개~3개 정도 있는데요.

우리는 가장 비싼 코스(?)로 시켰어요.

갈비찜 나오는 정식 코스였어요.

한사람당 3만원대였어요. 좀 비싼편이죠.

그런데 그만큼 잘 먹었던 것 같아요 ^^

 

 

 

 

저는 이게 너무 맛있더라구요.

 

굉장히 새콤달콤한 샐러드인데.

안에 불고기?같은 것이 있는데.

꼭 차게 먹는 불고기 느낌이었어요

 

또 먹고파요 ㅠㅠ

어떻게 만드는거지? ㅎㅎ

 

 

 

 

 

이것도 진짜 맛있어요

 

먹으면서 유심히 봤는데.

메밀 전병에 김을 깔고~ 그리고 맛살을 넣어서

김밥처럼 말은건데요~

 

부드러우면서도 맛있어요 !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이게 산수고원만의 메뉴인 것 같아요 ㅋㅋ

제가 한정식 맛집 먹으러다니는거 좋아하는데

이런 메뉴는 처음이라는 +ㅁ+

 

 

 

토마토 해파리 냉채인데요

이거는 진짜 집에서 해먹고 싶더라구요 ㅠㅠ

 

시원하면서 새콤달콤.

이거 엄마랑 다 먹었어요 ㅎㅎㅎ

 

 

 

 

연어 샐러드도 조금씩 나오고

가운데가 새우구이에요.

엄마가 참 좋아하시더라구요^^

 

그리고 갈비찜!

갈비찜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웠어요 ㅠㅠ

그래도 맛과 질은 좋았네요 ^^

 

 

 

 

 

부침개도 따뜻~ ^^

 

갈비찜 고기 엄청 부드러웠어요~~~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수삼도 나오고~ ㅎㅎ

생선을 넣은 탕수육도 나오고.

낚지볶음같은것도 나오구~ ^^

 

메뉴가 정말 많았어요.

 

일단 제가 먹은 코스는 3만원대 코스에요~

코스마다 메뉴가 다르더라구요.

저번에 왔을때는 2만원대 코스를 먹었는데, 확실히 비싼 코스가 메뉴가 훨씬 많더라구요 ^^;;;

 

 

다음에도 이 코스로 먹으려구요!

진짜 배부르고 잘 먹었어요! ^^

 

조용한 룸도 있고 해서,

상견례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~

 

이상,

명일동 맛집 산수고원

한정식 맛집 후기였습니다 ^^

 

@ 사진은 '아희 티스토리 블로그'가 직접 촬영했습니다.

재편집, 불펌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