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즘 '유혹' 드라마가 큰 인기죠~ :-)

 

지우히메~ 오랜만에 드라마로 돌아온 최지우씨

이번 드라마에서

특유의 카리스마가 느껴지네요 >ㅁ<

 

오늘은 SBS 드라마 '유혹'에서

최지우씨가 입은 체크 셔츠 정보 알려드릴께요 -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유혹 2회에서

최지우씨가 입은 체크셔츠는

" 골든구스 " 브랜드 제품입니다 ^.^

 

 

 

 

 

최지우씨는 이 드라마에서,

심플한 팬츠와 함께,

골든구스 셔츠를 입었어요

그리고 그 위에 가디건을 매치하는 코디를 선보였습니다.

 

세련된 매니시룩인 것 같아요.

카리스마가 느껴지네요 ~!!

 

 

 

어디든 매치 가능한 체크셔츠.

해외 패션피플들은 어떻게 코디하고 있는지

알아볼까요?

 

 

 

 

청자켓과도 잘 어울리는,

체크셔츠 !

 

시크하면서도 캐주얼해보이네요

 

 

 

 

청바지랑 그냥 코디해도

잘 어울리는~

체크 셔츠 !

 

 

 

 

 

좀 더 여성스럽게 입고 싶다면?

 

이렇게 스커트와 함께

매치해보는건 어떨까요? +ㅁ+

 

체크셔츠와 함께,

유혹 드라마 속 최지우씨처럼 카리스마있게

 

또는 캐주얼하면서도 여성스럽게 !

 

다양한 느낌을 만들어보세요 :-)

 

@ 사진출처 - 구글 / SBS 유혹 2회 방송 캡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