올인 드라마와 비슷하다는 의견도 있지만 ㅎㅎ ^^

요즘 재밌게 보는 드라마~

바로 '트라이앵글'인데요

 

극 중에서 김재중씨 연기 정말 잘 하는 것 같더라구요 ^^

그리고 백진희씨도 예쁘고!

 

백진희씨 스타일도 참 인기라지요~

오늘은 백진희씨 자켓 스타일 정보를 알아볼까요?

 

 

 

 

 

MBC 트라이앵글 드라마에서,

백진희씨가 입은 핑크색 여름 자켓 너무 예쁘죠~~

 

시원해보이면서도

루즈핏이라서

굉장히 멋스럽더라구요 .

 

여리여리한 백진희씨와 참 잘 어울리더라는 ^^*

 

 

 

 

 

백진희씨가 입은 자켓은~

" 나이스클랍 (나이스크랍) " 브랜드 제품입니다 ^^

 

가격은 62,000원대라고 하네요.

화사한 핑크빛 컬러가

시원해보이면서

굉장히 러블리한 것 같아요 ^^

 

 

 

트라이앵글에서 백진희씨는,

안에 화이트 이너아이템을 입고

겉에 핑크색 나이스클랍 여름 자켓을 더 입었어요~

 

그렇다면,

해외패션피플들이 입은 핑크색 자켓 코디를

다함께 볼까요?

 

 

 

롱 기장의 핑크색 코트 자켓

 

그리고 스키니 팬츠에

스니커즈를 매치한 패션 코디가 돋보이네요~

 

 

 

 

안에 블랙앤화이트 코디를 하고

핑크 자켓을 매치하는 스타일도

참 예쁘네요 ^^

 

 

 

 

너무 예쁜 패션피플~~ >_<

 

딥핑크자켓도

예쁘네요!!

 

블랙과 함께 코디하니까

시크해보이면서도

여성스러운 스타일링 같아요

 

@ 사진출처 - 구글 / MBC 트라이앵글 방송 캡쳐